Zenvo Unveils Aurora V12 Beast

덴마크의 하이퍼카 제조회사

덴마크의 하이퍼카 제조사 젠보(Zenvo)가 새로운 하이퍼카 오로라(Aurora)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젠보의 오로라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양산 V12 엔진을 탑재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역대급 V12 엔진

오로라에 장착되는 V12 엔진은 1,850마력(약 1,379 kW)의 출력을 자랑합니다. 이 놀라운 수치를 달성하기 위해 네 개의 터보차저와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오로라의 엔진은 최대 9,800 RPM까지 회전하며, 마레 제트 점화 기술을 활용하여 배출가스를 억제합니다.

최상급 드라이빙 경험

젠보는 오로라 모델을 통해 벅찬 감성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엔진 소리와 감성적인 드라마가 차의 핵심이며, 그래서 오로라는 운전자의 모든 감각을 자극하는 경험을 목표로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엔진의 디자인과 특징

젠보의 V12 엔진은 두 실린더 뱅크 사이에 작은 터보차저가 위치해 있는 ‘핫 V’ 구성으로 멋진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열 차단이 되어 있기 때문에 고온 속에서도 원활히 작동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이 엔진은 오로라가 실제 도로를 달릴 때 진정한 감성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테스트 단계

첫 번째 오로라는 이미 제작이 완료되어 현재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곧 이 강력한 하이퍼카가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드라이빙 감성

오로라를 실제로 운전하며 느끼는 감성은 실로 엄청나리라 예상됩니다. 강력한 엔진이 주는 속도감과, 드라이빙의 묘미를 한껏 즐길 수 있는 하이퍼카입니다. 일반 도로 주행에서 이 차의 잠재력을 모두 발휘하기는 어렵지만, 알페스 산길이나 서킷에서는 진가를 발휘할 것입니다.

2 thoughts on “Zenvo Unveils Aurora V12 Beast”

Leave a Comment